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☞ BRM연구소가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.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.
    
  저희 (주)예일비알엠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의 안전한 공급을 위해 많은 제조업체 중
몇개의 업체를 선정하여 OEM 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.

현재 건강기능식품은 32개의 품목류로 분류가 되고 있고 건강기능식품은 32개품목류
중에 하나에 속해야 합니다.


출시된 제품을 보면 건조효모가공제품, 기타식물효소제품 등 특정 품목류에 속한
제품이 많습니다.

건조효모제품이라고 해서 타사 제품과 같이 효모만이 주성분이 아니라 효모이외의
저희 연구소에서 연구한 원료들의 섭취가 주 목적입니다.

'건강기능식품'이라 함은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
정제ㆍ캅셀ㆍ분말ㆍ과립ㆍ액상ㆍ환 등의 형태로 제조ㆍ가공한 식품을 말합니다.

건강기능식품은 정제.캅셀.분말.과립.액상.환의 6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.

건강기능식품은 1.영양보충용식품 부터  32.플로폴리스추출물제품까지 32개의
품목류로 분류가 됩니다.
건강기능식품의 광고 시 미리 광고 사전 심의를 받아야 하며 (한국건강기능긱품협회),
여기서 '광고'라 함은 라디오ㆍ텔레비젼ㆍ신문ㆍ잡지ㆍ음성ㆍ음향ㆍ영상ㆍ
인터넷ㆍ인쇄물ㆍ간판 그 밖의 방법에 의하여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거나
알리는 행위를 말합니다.
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건강기능식품전문제조업허가를 받아야만
제조를 할 수 있습니다.

각각의 건강기능식품은 많은 서류심사와 사전검사과정을 총과해야만 출시를
할 수 있습니다.

각각의 신고서 작성은 많은 준비를 필요로 합니다.
그리고 반드시 식품의약품안전청의 허가 또는 신고를 해야만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할
수 있고 또 제품도 각각 별도로 신고를 해야 합니다. 그리고 검사에서 기준과 규격에
맞아야지만 제품으로 출시가 가능합니다.

따라서 건강기능식품은 믿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.

올바른 건강기능식품 선택 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.

”건강기능식품”이라는 표시 / 제품명 / 업소명 및 소재지 /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/
내용량 / 영양정보 / 기능정보 / 섭취량,섭취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/
원재료명 및 함량 /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니라는 내용의 표현